나이키 줌카이거5, 드로우 당첨자 발표…거래가 폭등

나이키
나이키

나이키가 24일 ‘나이키X오프화이트 줌 테라 카이거 5’의 드로우 응모를 진행했다.

드로우란 제품 런칭 행사와 연계한 새로운 온라인 추첨 시스템으로, 당첨된 사람에 한해 나이키온라인스토어나 나이키 매장 방문을 통해 특정 제품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나이키X오프-화이트 줌 테라 카이거 5’ 더 드로우 응모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됐으며 당첨자는 이날 오후 2시 발표됐다. 당첨이 된 사람에 한해 이날 오후 2시부터 11시59분까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나이키X오프화이트 줌 테라 카이거 5’는 나이키와 오프화이트 디렉터 버질 아블로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오프화이트는 미국인 패션 디자이너인 버질 아블로가 지난 2013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창립한 브랜드다.

이 제품은 케이블 타이와 안쪽의 레터링 등 상징적인 디테일이 트레일 러닝화에 접목된 제품으로 하이패션과 기술력을 동시에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오버사이즈 스우시 로고와 변형된 밑창 구조, 고무 스파이크와 오프화이트 시그니처 텍스트가 특징이다.

총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0만9천원이다.

한편 당첨자 발표 이후 이 제품은 현재 중고사이트에서 40만~60만원의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