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IBK기업銀 여자배구단, 새 시즌 유니폼 공개

▲ 여자 프로배구 화성 IBK기업은행의 2019-2020시즌 새 유니폼.IBK기업은행 배구단 제공

화성 IBK기업은행 여자 프로배구단이 2019-2020시즌 착용할 새 유니폼을 17일 공개했다.

IBK기업은행은 새로 리뉴얼된 유니폼을 오는 21일 개막하는 2019 순천ㆍMG새마을금고컵 대회부터 착용한다고 밝혔다.

새 유니폼은 ‘신뢰’를 상징하는 기업은행의 메인컬러 IBK블루(Blue)를 전면에 강조했다. 또한 선수들과의 토론에서 나온 의견을 토대로 목선과 옆구리 라인을 개선해 활동성에 편리함을 주는 데 중점을 뒀다.

유니폼 소재도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할 수 있는 기능성 소재로 변경해 선수들이 빠르고 민첩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리베로의 유니폼은 IBK기업은행 로고에서 추출한 레드(Red) 컬러의 사선, 세로선으로 조합된 구성을 통해 팀 전체에 생동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IBK기업은행 측은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로 유니폼을 디자인함으로써 역동적인 선수들의 플레이가 돋보이도록 설계했다”며 “선수들의 의견을 유니폼 디자인에 반영해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기능성을 높이고, 디자인을 심플하게 업그레이드 했다”고 전했다.황선학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