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 국제교육기관 'HC-IYA 송도 글로벌 캠퍼스', 올해 말 오픈

명문 국제교육기관 ‘힐사이드 컬리지잇(HC)’과 ‘이야스콜라(IYA)’가 인천 송도에 들어선다.

19일 HC-IYA 송도 글로벌 캠퍼스에 따르면 2019년 말 송도 더샵센트럴파크 1차 3층에 3천300㎡ 규모의 ‘HC-IYA 글로벌 캠퍼스’가 문을 연다.

HC와 IYA는 1990년대 이후부터 최근까지 국내 굴지의 교육 브랜드들을 계발·운영했던 분야별 전문가들이 수년 간의 준비 작업 끝에 지난 2016년 런칭한 명문 교육 브랜드다.

HC는 캐나다 커리큘럼 기반의 Ai-NCPSA 인증 명문 국제교육기관으로, 북미 현지와 동일한 교육과정을 정교사가 수업해 교육의 질과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정교사 기반의 개별맞춤 수업, 100% 영어생활 환경은 물론 IYA의 원아관리 시스템을 접목한 ‘학생-학부모 케어 시스템’ 등 독보적인 운영체계를 선보인다.

또 IYA는 창의적인 학습, 현장에서의 관찰과 경험, 그리고 실행을 통한 체득을 목표로 한 명문 유아교육기관이다.

IYA는 개인의 다양성을 인정하고, 자유로운 사고와 잠재력을 키워주는 창의적 학습은 물론 신체와 감각을 깨우는 체육활동까지 기존 영어교육기관의 개념을 뛰어넘는 ‘창의융합 국제 유아교육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HC와 연계한 영어 프로그램은 실생활 영어를 습득할 수 있어 실생활 표현력을 기르고 자연스러운 의사소통 능력을 키울 수 있다는 평가다.

IYA는 자체 교육연구소가 계발한 ‘리좀 접근법’을 적용, 아이들이 다양한 주제의 키워드를 과목간 연결하는 능력을 키우고 창의력·비판적 사고·협동력·소통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한다.

HC와 IYA는 실행 중심의 융합사고력을 확장할 수 있도록, 글로벌 교육기관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소수 정원의 개별 맞춤 수업을 할 계획이다.

HC-IYA 송도 글로벌 캠퍼스 관계자는 “국제교육 및 언어교육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진 분위기”라며 “기존 교육기관과는 차원이 다른 프로그램을 통한 교육을 추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C-IYA 송도 글로벌 캠퍼스는 현재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HC는 6세~초등학교 2학년까지, IYA는 4세~7세까지 모집대상이다.

송길호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