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주의 공연전시] <세계 아티스트 교류전 1회> 外

▲ 제173회 정기연주회 '오_합창!' 포스터

● 공연

<수원시립합창단 제173회 정기연주회-오~합창!>

10월10일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 - 수원시립합창단의 제173회 정기연주회 <오~합창!>이 열린다. 그간 국내에서 많이 연주되지 않았던 현대합창작품인 미국 현대클래식 ‘The Rumor of a Secret King’, 노르웨의 ‘Serenity’, 루마니아의 ‘Dixit in Corde Suo’ 등은 물론 재즈합창인 ‘Duke‘s Place’, ‘Autumn Leaves’ 등이 원곡 및 편곡 버전으로 선보여진다. 작곡가로서도 명성이 높은 박지훈 예술감독의 음반수록곡 중 6곡(‘산유화’, ‘아리랑 고개’, ‘코스모스’, ‘꽃잎’, ‘흔들리며 피는 꽃’, ‘꼬부랑 할머니’)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 세계아티스트페스티벌

● 전시

<세계 아티스트 교류전 1회>

~10월11일 고색뉴지엄 - 도시재생의 일환으로 폐수처리장을 미술관으로 건축ㆍ개관된 고색뉴지엄에서 개관의도와 맞는 산업적가치와 환경적 가치에 대해 많은 작가들과 다양한 작품으로 그 방향성을 찾아보는 교류전시 페스티벌이 열린다. 천지수 기획자의 주도 하에 국내는 물론 베트남, 일본, 중국의 작가 35명이 저마다의 작품을 약 50점 가량 선보인다. 산업과 환경 이슈를 고민하고 다름과 같음이라는 주제를 전시라는 매개체를 통해 전달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