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통장협의회 월례회의' 개최

수원시 팔달구(구청장 이훈성)는 지난 18일 구청 상황실에서 팔달구 통장협의회 월례회의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팔달구에는 10개 동이 소재하고 있으며, 각 동마다 통장협의회가 조직되어 있어 매월 통장회의를 통해 각종 현안사항 및 주민 협조사항 등을 논의하고 시ㆍ구정에 대한 건의사항 및 제안사항 등을 청취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팔달구 통장협의회 월례회의에서는 2019-2020절기 인풀루엔자 예방접종 지원사업, 수원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주관 수원힐링 토크콘서트, 2019 경기과학축전 & 수원정보과학축제, 2019년도 3차 수원시 일자리 박람회 등의 홍보사항을 전달했다.

또 지난달 개최한 2019 팔달어울림 음악회, 제63회 수원시 한마음 체육대회, 제56회 수원화성문화제 등 수원시의 대표 체육 문화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와 많은 응원을 보내준 것에 대한 이 구청장의 감사인사가 이어졌다.

이훈성 팔달구청장은 “지역 주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 하는 통장협의회 회원들이 있기에 수원시의 시정이 발 빠르게 돌아가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행정과 주민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해주시는 통장협의회 회원들이 자긍심을 갖고 최선을 다해 직무에 임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채태병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