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반반한 라면’ 출시
신세계TV쇼핑은 오뚜기와 함께 개발한 자체브랜드(PB) 상품 ‘반반한 라면’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5일 모바일방송 ‘오싹한 라이브’를 통해 처음 소개되는 ‘반반한 라면’은 시중에 판매되는 라면의 절반 수준인 60g짜리 미니 라면이다. 사이즈가 작아 라면 1개가 많다고 느껴질 때나 야식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제품 포장은 네이버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협업해 만들었고 인기 먹방 유튜버 ‘맛상무’, ‘망가녀’ 등과 함께 제품 리뷰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아울렛, 전국 매장서 ‘골든위크’ 행사
롯데아울렛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전국 21개 매장에서 ‘골든위크’ 할인행사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1년에 한 차례 열리는 ‘골든위크’는 기존 아웃렛 가격에 추가로 할인해주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4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할인하고 핼러윈 체험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과 광명점, 고양터미널점, 구리점, 고양점에서는 좀비 퍼레이드와 코스튬 행사가 열리고 이천점에서는 중국 전통 가면극인 ‘변검’과 러시아 ‘캉캉’을 관람할 수 있는 서커스가 열린다. 파주점에서는 2m 크기 공룡이 출연하는 ‘파주라기 공룡쇼’가 펼쳐진다.
○…이마트24, 창립기념 1억 원 경품행사
이마트24는 창립 2주년을 맞아 24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1억 원 상당의 경품행사를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기간 이마트24에서 3천 원 이상 구매하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경품 룰렛을 돌릴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에게는 순금 100돈과 다이슨 청소기 등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준다.
이마트는 지난달 16일부터 한 달간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 창립기념 행사 1탄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홍완식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