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플로언스, (주)리워터월드, 럭슬(주) 등 3개사 친환경 절수기 사업 포괄 업무 제휴

4차산업 기반 공사피디 건설ㆍ공사 플랫폼 전문업체 (주)플로언스는 서울 강남구에 소재한 (주)리워터월드 회의실에서 (주)리워터월드, 럭슬(주)와 함께 ‘친환경 재활용 절수기 사업협력을 위한 포괄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앞으로 (주)리워터월드, 럭슬(주), (주)플로언스 간 친환경 절수기의 판매 및 유통을 위한 협력, 독자기술과 생산능력을 기반으로 한 지역 기반시설 공급망 등을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공사서비스 플랫폼 기반 설치 등 전국 규모의 안정적인 공급과 설치 등의 상호 TFT 구성은 물론 전문지식ㆍ노하우ㆍ인프라 공유 등 다양한 전략적 협력관계를 이어갈 전망이다.

이번 협약으로 (주)리워터월드는 친환경 재활용 절수기 제품 연구ㆍ개발과 제조를 총괄하며, 럭슬(주)은 절수기 제품의 판매와 유통, 지자체 중심의 기간 시설 설비 영업 등에 주력할 예정이다.

또 (주)플로언스는 공사PD, O2O, 앱 서비스를 기반으로 마케팅 지원을 위한 플랫폼을 각 지역의 공사FD스테이션 중심으로 공급하고 친환경 재활용 절수기 제품의 품질향상을 위한 마케팅 및 설치 교육을 주관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국내 친환경 재활용 절수기 시장에 있어 현재 국제특허를 완료하고 제품에 대한 본 생산을 진행할 수 있는 기업 경쟁력은 (주)리워터월드가 앞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주)플로언스 관계자는 “각 지역의 공사에프디 스테이션을 통해 전문 업체 관리가 진행되고, 현장의 절수기 제품 품질 향상을 위한 공사관리인(공사히어로) 입회 하에 설치 및 관리를 진행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향후 절수기 제품에 대한 품질향상과 기능개선을 위한 데이터를 수집, 더 나은 제품으로 발전하고 마케팅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며 “지역의 공급확대와 함께 사용성을 높일 수 있는 교육을 함께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구리=김동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