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사랑나눔회 '제1회 사랑나눔 콘서트' 22일 IYF수원센터서 개최

경기사랑나눔회(회장 변현태)는 제1회 사랑나눔 콘서트 ‘크리스마스에는 사랑을’ 공연을 22일 오후 5시 IYF수원센터(수원시 장안구)에서 연다. 콘서트는 경기도내 홀몸 어르신, 다문화ㆍ한부모가정 등 800여명의 이웃과 함께 한다. 경기사랑나눔회는 도내 시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건강과 문화,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뜻을 같이하는 단체들이 모여 결성된 후원회다.

이번 콘서트에는 전 ‘아낌없이 주는나무’의 메인보컬 김현호와 김준호의 ‘리오몬따냐’, 청년극단 ‘오아시스’, 2019 천안흥타령 학생부 동상 수상팀 ‘해피메이커’, ‘꿈꾸는 청춘극단’, 아름다운실버대학생, 제 4회 그라시아스 합창경연대회 대상을 수상한 ‘새노래합창단’ 등이 출연한다. 이들은 뮤지컬, 댄스, 합창 등의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공연 후에는 경기사랑나눔회 회원들이 800여명의 식사를 준비해 제공한다.

변현태 크리스마스 사랑나눔 콘서트 조직위원회 회장은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게 하고자 경기사랑나눔회가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서로 마음을 나누는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는 경기사랑나눔회(031-548-2711)로 하면 된다.

▲ 사본 -새노래합창단

정자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