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2차만의 차별화한 조경을 느껴보세요.”
최원호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2차 현장소장은 23일 부동산업계 현장 초청 간담회에서 “차별화한 상품으로 고객의 좋은 반응을 확인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송도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서 힐스테이트 브랜드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이 같이 발혔다.
2020년 1월 입주 예정인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2차’가 ‘현대적 풍경(Modernscape)’ 컨셉의 특화한 조경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Modernscape는 평면 공간 위에 양질의 자연 요소를 감각적으로 배치한 조경이다.
현대건설은 레이크 송도 2차에 국내 공동주택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차별화 상품과 고급 수목들을 도입해 조경의 품질을 높였다.
현대건설은 이 단지에 영국 BBC와 미국 Disney 등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어린이 애니메이션 ‘바다탐험대 옥토넛’ 캐릭터를 활용한 물놀이터를 도입했다.
특히, 물놀이시설과 결합해 여름철 아이들의 활용성을 높인 상품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 공동주택에서는 처음으로 3D프린팅 기술로 생산한 조형 벤치가 들어섰다.
박준호 현대건설 건축주택조경팀장은 “앞으로도 최고의 조경 상품을 구현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했다.
송길호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