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공화당 홍문종 공동대표(의정부을)은 오는 14일 오후 경민컨벤션 그랜드볼륨에서 저서 ‘꼴통보수’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저서에는 지난해 자유한국당을 탈당하고 우리공화당 공동대표로서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고 보수우파의 통합을 위해 투쟁해온 과정이 담겨 있으며, 이번 출판기념회를 통해 그 소회를 밝힐 예정이다.
저자의 강연과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될 이번 출판기념회를 통해 홍 공동대표는 지난 25년 가까이 믿음과 지지로 4선의 여의도 중진 정치인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게 해 준 의정부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시민에 대한 감사의 소회도 함께 밝힐 예정이다.
이번에 출판된 저서 ‘꼴통보수’는 △탄핵 ? 투쟁의 역사 △홍 - 생각과 가치관 △문 - 걸어온 길과 가족 이야기 △종 - 방향과 비전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를 통해 그의 정치와 인생의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홍 공동대표는 지난해 12월 27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1차 출판기념회를 개최해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무너진 보수우파 재건과 통합의 중심으로서 역할을 다 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바 있다.
홍 공동대표는 2차 출판기념회에 앞서 “오랜만에 의정부 시민을 만나는 큰 자리를 마련했다”면서 “‘꼴통보수’를 통해 반가운 분들 많이 뵙고 싶다”고 밝혔다.
김재민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