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16일 '2020 연간회원권' 판매 개시

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이 16일 2020 연간회원권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FC안양은 슬로건 ‘VICTORY FCANYANG’을 올 시즌 연간회원권에 삽입하며 강하고 끈끈한 조직력을 통해 팬들께 승리를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일반석 연간회원권은 티켓형과 카드형으로 구분해 판매되며 구매자는 패키지박스ㆍ랜야드(카드형 한정),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3만원 상당), MD상품 10% 할인권 1매, JLS STAR HAIR CLUB 헤어 시술 및 피부관리 35% 할인권 1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 지정석 시즌권은 성인과 학생 구분 없이 통합 카드형으로 판매되며 구매자는 일반석 혜택에 더해 지정석 패키지 교환권 1매(2020 시즌 유니폼ㆍ사인볼ㆍ니트머플러)가 추가로 제공받는다.

장철혁 FC안양 단장은 “FC안양은 지난 시즌 팬 여러분 덕분에 행복하고 즐거운 축구를 할 수 있었다”며 “전지훈련지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선수들이 올 시즌 그라운드에서 열띤 응원을 받아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FC안양 연간회원권은 티켓링크에서 온라인 구매 가능하며, 오는 20일부터는 구단 사무국, 안양시청, 만안구청 등 오프라인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이광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