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코리아렌탈쇼', 오는 8월 킨텍스서 개최

’2020 코리아렌탈쇼‘가 오는 8월 27~30일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사진=킨텍스
’2020 코리아렌탈쇼‘가 오는 8월 27~30일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사진=킨텍스

 

킨텍스와 SBS미디어넷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아시아에서 유일한 렌탈 전문 전시회 ’2020 코리아렌탈쇼‘가 오는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 동안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본 행사는 개최 첫 해부터 삼성전자, 코웨이, 현대렌탈케어 등 국내 렌탈 산업을 선도하는 전문기업들이 대거 참여하며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

행사 관계자는 “그간의 행사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올해 3회차에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렌탈 전문 전시회로서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대표기업과 함께 전시회와 전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말했다.

특히 올해는 ‘스마트 리빙을 위한 렌탈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개최, 경험ㆍ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공유경제, 구독경제 서비스가 소개된다.

공기청정기, 정수기, 의류청정기, 안마의자, 음식물처리기, 인덕션, 커피머신 등 생활가전과 자동차, 중장비 분야 건설장비, 교육기자재, 오피스, 이벤트 등 B2B 렌탈기업까지 문의를 하고 있어 다양한 렌탈서비스 상담 및 제품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고양=유제원ㆍ김민서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