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PLUS' 3월 무료 게임은?…3월 3일부터 다운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3월 무료 게임. 북미 플레이스테이션 페이스북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3월 무료 게임. 북미 플레이스테이션 페이스북

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측이 3월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이하 'PS PLUS') 무료 게임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북미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에 따르면 3월 'PS PLUS'에서는 '완다와 거상'과 '소닉 포시즌'이 무료로 제공된다.

'완다와 거상'. 블루포인트 게임즈 공식 홈페이지
'완다와 거상'. 블루포인트 게임즈 공식 홈페이지

'완다와 거상'은 SIE 재팬 스튜디오가 개발한 작품으로 블루포인트 게임즈가 플레이스테이션4에 맞춰 리메이크했다.

죽은 히로인 '모노'를 구하기 위해 거상들을 무너뜨리는 '완다'의 이야기를 담았다. 광대한 지역과 수십미터 크기의 거상들과의 전투는 플레이어들의 호평을 받았다.

'소닉 포시즈' 공식 홈페이지
'소닉 포시즈' 공식 홈페이지

3D하이스피드 액션 게임 '소닉 포시즈'는 '소닉 더 헤지혹' 시리즈의 25주년 기념작으로 지난 2017년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로 출시됐다.

닥터 에그맨이 세계의 99%를 점령한 상황에서 소닉과 그 동료들이 세계를 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 'PS PLUS' 회원은 다음달 3월 27일부터 '프레데터 : 헌팅그라운드!(Predator : Hunting Grounds!)'의 체험판을 즐길 수 있다.

한편, 'PS PLUS'는 매월 새로운 무료 게임들을 가입 기간 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유료 서비스다.

장건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