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사랑의열매, 현대케피코 '2020사회공헌 공모사업' 전달식 진행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순선, 이하 경기사랑의열매)는 18일 군포 소재 현대케피코 본사에서 현대케피코 노사협동과 이범열 경기모금회 기획모금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현대케피코 2020년 사회공헌 공모사업’ 지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을 통해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군포시 관내 복지기관 및 시설 7개소에 총 3천500만 원의 프로그램 사업비를 지원하고, 장애인ㆍ지역사회 돌봄ㆍ청소년ㆍ아동 등 다양한 영역을 위한 다채로운 복지사업을 전개하게 된다.

현대케피코는 매해 자체적으로 공모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기관을 지원해왔으며, 올해부터는 보다 투명하고 공정한 절차 진행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을 위해 모금회와 협력해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공모사업은 군포 관내 지역사회 복지이슈 해결을 위한 자유주제로 진행됐으며, 전문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7개소를 선정했다.

현대케피코 측은 “이번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서 군포시 이웃들에게 필요한 복지사업이 지원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현장에서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사회복지 관계자분들께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경기사랑의열매 관계자는 “군포지역 복지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현대케피코에 감사드리며, 본 사업이 잘 수행될 수 있도록 모금회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현호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