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백운만)은 코로나19로 인한 창업분야 경제위기를 극복하고자 ‘2020년 경기창업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토크쇼는 경기중기청과 경기도일자리재단 공동주관으로 열리며,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
‘온라인 토크쇼’는 창업 후 도약을 희망하는 초기(예비) 창업기업, 중소ㆍ벤처기업들을 위해 ▲정부지원 ‘정부지원사업 파헤치기’ ▲우리동네 창업지원기관을 소개합니다! ▲투자?생존 ‘코로나 19 위기를 기회로! 투자로!’ ▲노하우 공유 ‘5人5色 선배기업 성공창업 따라잡기!’ 등의 총 4가지 주제로 구성된다.
강의와 패널토크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플랫폼으로 생중계된다. 특히 행사 1일차의 ‘정부지원사업 파헤치기’의 ‘1대 1 토크’ 프로그램의 경우 사전접수 신청기업에 한하여(선착순 20개 기업 한정) 분야별 전문가의 사업계획서 코칭 등 1대 1 지원을 할 계획이다.
주제별 세부사항은 경기청 홈페이지 내 게시된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2일까지 신청한 기업에게는 메일로 참여 주소를 안내할 예정이다. 사전신청을 하지 않더라도 행사 전날부터 경기청 홈페이지와 공식블로그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백운만 청장은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기업인들이 코로나19의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태희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