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이 양주 옥정신도시 A10-1블록에 들어서는 양주 옥정신도시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Lake City) 견본주택을 26일 오픈한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예약제로 운영되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포함한 사이버 모델하우스도 함께 공개한다.
A10-2블록 바로 옆에 들어서는 사업지는 옥정신도시에서 규모가 가장 크고 호수공원 바로 옆 쾌적한 입지 등의 장점을 갖췄다.
이번 A10-1블록에 공급되는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8층, 총 13개동, 1천246가구 규모다. 앞서 분양된 A10-2블록과 함께 총 2천474가구의 대단지를 이룬다.
옥정신도시는 대형 교통호재 덕에 서울과의 거리가 좁혀지는 곳이다. 지하철 7호선 연장선인 옥정역(예정)이 단지 인근에 들어서면 강남까지 50분대 진입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GTX-C노선(예정), 제2외곽순환도로(예정) 조성 등 서울행 교통망이 크게 개선 중이다.
옥정신도시 중심생활권 마지막 시범단지인 만큼 빼어난 입지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앞에는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는 중앙호수공원이 위치해 내집 앞 정원처럼 이용 가능하며, 일부 세대는 파노라마 호수 조망이 가능하다. 특히 A10-2블록 보다 호수 조망권을 누릴 수 있는 세대가 많은 점이 눈길을 끈다.
근거리에 모든 교육시설이 자리한 학(學)세권에 속한 점도 특징이다. 양주유치원(공립)이 아파트와 접해 있으며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예정)도 들어선다. 또한 이미 율정초, 옥정중, 옥정고가 개교한데다 사업지 인근에 초?중?고(예정)가 들어설 예정이다.
주변 아파트와 차별화된 설계도 돋보인다. 전 가구 남향 위주에 4베이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선보이며, 대부분 타입에 3면 발코니를 적용해 발코니 확장시 넓은 실사용 면적을 제공한다. 1층은 세대정원을 제공하며 최상층에는 다락 특화를 통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대단지에 걸맞은 축구장 크기의 입주민 커뮤니티시설도 선보인다. 지역내 희소성을 갖춘 사우나를 비롯해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장, 작은 도서관, 게스트하우스 등 특화시설이 마련된다.
공식홈페이지에 공개할 사이버 모델하우스에는 실물 견본주택을 방문한 것처럼 생생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E-모델하우스에는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세대별 안내 영상과 타입별 평면을 가상현실(VR)로 감상할 수 있다. 단지 컨셉을 소개하는 다큐멘터리, 인플루언서 콘텐츠, 360도 항공촬영 등 다양한 제작기법을 활용한 영상으로 소비자에게 사업지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점도 돋보인다.
청약은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0일 1순위 청약 접수한다. 7월7일 청약 당첨자 발표 후 7월 20~23일 당첨자 계약을 진행한다. 입주 예정일은 2023년 5월이다.
양주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