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창립 30주년 맞아 2030 비전 선포

도드람 박광욱조합장을 비롯한 임원진이 새로운 슬로건 ‘맛있는 한돈!건강한 도드람’을 힘차게 외치며 창립 30주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도드람양돈농협 제공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오는 9일 창립 30주년을 맞아 ‘도드람 2030 비전’을 발표하고 ‘맛있는 문화로 만들어 가는 더 건강한 행복’ 이라는 미션으로 새로운 미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도드람은 코로나19, ASF 발병 등 불확실한 시대 변화 속에서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해 위기속에서 기회요인을 재점검하고 도드람의 경영철학과 임직원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도드람 비전 2030’을 수립했다.

박광욱 조합장은 2030년을 위한 비전으로 ‘신선함’, ‘가치향상’, ‘협동’을 제시하며 고객, 조합원, 임직원 모두에게 FIT(F:Fresh, I:Improve, T:Together)한 전문식품기업으로 성장을 다짐했다.

또한 이번 비전 선포를 기점으로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연구산업에 집중 투자해 미래형 양돈 산업 표준모델개발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

▲ [이미지3] 도드람 비전 2030 엠블럼
도드람 비전 2030 엠블럼

이를 위해 오토폼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차별화된 데이터 분석으로 맞춤형 사료를 개발하고 새로운 종돈을 개발ㆍ도입해 양돈 산업 전반에서 경쟁 우위 달성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 생산 기틀 마련을 준비하고 있으며 또한 에너지 절감, 수자원 관리와 더불어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폐기물과 오염 물질 관리에 만전을 기해 지속가능한 친환경 사업을 수립 할 방침이다.

▲ 박광욱 조합장
박광욱 조합장

박광욱 조합장은 “조합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임직원들의 노력, 도드람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이 있기에 도드람이 명실공히 한돈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며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는 믿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와 즐거운 먹거리 문화를 제공하고 조합원 농가는 지속적인 가치 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하나되어 끊임없이 혁신하고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도드람은 창립30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9일부터 23일까지 도드람공식온라인쇼핑몰 도드람몰(dodrammall)에서 인기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천=김정오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