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의회, 5월 칭찬공무원 임상범 피주시 도시상임기획팀장선정

▲ 파주시의회 5월 칭찬공무원 '도시개발과 임상범 도시상임기획팀장' 선정(좌부터 한양수 파주시의장, 임상범 도시상임기획팀장, 이성철 파주시의원)

파주시의회는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파주시 임상범 도시상임기획팀장을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임상범 팀장은 빠른 인허가 처리를 원하는 민원인의 입장을 적극 고려해 도시계획위원회 심의 처리일수를 단축, 민원인의 시간적·경제적 부담을 완화시켜줬다는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민원인이 편하게 업무를 이해할 수 있도록 상세한 설명을 하는 등 신뢰 있는 업무처리로 민원인 및 주변 동료들의 칭찬이 자자하고, 시의회와 집행부의 원활한 업무 협조에 노력했다는 평이다.

한양수 의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시민이 만족하는 업무처리를 하는 공직자를 시민의 대변인인 시의원이 시민을 대신해 추천하고 있다”며 “어려운 시기에도 열심히 일하는 공직자를 발굴해 공직자의 사기를 진작, 의회와 집행부가 많은 소통을 통해 원활한 협조체계를 만들어 가겠다”고 했다.

한편 시의회는 해당 업무에서의 본분을 다하며 의정활동 지원에 적극적인 공직자를 대상으로 매월 의원별로 추천받아 칭찬 공무원으로 선정하고 있다.

파주=김요섭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