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성종합건설과 대우산업개발㈜은 16일 의정부시 의정부동 일원에 ‘이안 더 메트로’단지를 공급한다.
연면적 2만 4천 149.9㎡ 규모에 지하 3층~지상 20층 1개 동 아파트(전용 67, 68, 69㎡) 170가구와 오피스텔(전용 83A/B, 84A/B, 84C/C-1, 84D㎡) 20실 등 모두 190가구다. 의정부의 중심 인프라를 한 걸음에 누릴 수 있는 우수한 입지로 편리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과 가능역, 경전철 의정부 중앙역이 위치한 트리플 역세권으로 의정부역에서 1호선 탑승 시 7호선 환승이 가능한 서울 도봉산역까지 10분 내로 이동이 가능하다. 경전철 의정부 중앙역을 통해 의정부 전역으로도 이동하기 쉽다. 구리~포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하나로 마트 등이 단지 인근에 있다. 의정부역 지하상가, 행복로, 제일시장 등 의정부역 중심상권이 인접해있고 의정부 중앙 초, 배영 초, 다온 중, 의정부여고 등 학군도 뛰어나다.주변 개발호재로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GTX-C 노선이 2026년 개통하면 강남구 삼성역까지 16분 거리이고 인접한 반환공여지인 캠프 라과디아가 공원, 공공청사, 공공스포츠센터 및 공공주택 등으로 개발될 예정으로 주거환경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이안 더 메트로의 상품성도 뛰어나다. 발코니 확장, 시스템 에어컨,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와 김치냉장고(일부 세대), 삼성 그랑데 세탁기&건조기, 오븐, 자동중문 등이 무상제공된다. 또한 올 하반기에 입주 가능한 선시공 후 분양 단지로 전매제한 없이 분양 즉시 매매가 가능해 실수요자 외에 투자자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전언이다.
분양 관계자는 “트리플 역세권 단지인데다 뛰어난 주거 인프라가 갖춰진 의정부 중심입지에 조성되고 선시공 후 분양 단지로 실수요자와 투자자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의정부시 민락동에 있는 견본주택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신청을 통해서만 관람이 가능하다.
의정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