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성가족재단 유튜브 '구웃 TV' 채널 개국, 이벤트 진행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유튜브 구읏 TV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이 공식 유튜브 ‘경기도여성가족재단 구웃 TV’ 채널 개국을 기념해 도민 대상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유튜브 첫 기획 영상인 ‘신입직원들의 어쨌든 출근’편을 감상하고 구독, 좋아요, 알람 설정 및 감상평을 달면 16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재단 페이스북에서 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명을 맞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참여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 도너츠 기프티콘, 재단 브랜드 캐릭터 평온이ㆍ다온이 인형 키링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3일 문을 연 재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읏 TV’는 경기도여성가족재단 기업 로고(CI) 이미지를 형상화하면서 ‘좋다(good)’는 의미를 중의적으로 담아냈다. 다양한 정보와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카테고리는 ▲구읏 왓썹 ▲구읏 프렌즈 ▲구읏 튜브 ▲구읏 라이브 등 4가지로 도민 참여 행사와 재단 주요 사업, 포럼, 교육, 강연 등의 영상을 다룬다.

김석우 재단 전략홍보팀장은 “‘구읏 TV’를 통해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함은 물론, 이벤트를 열어 도민들이 친근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매체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정자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