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안산국제거리극축제’ 5일 온라인 개막

안산 거리극 축제 폐막공연
안산 거리극 축제 폐막공연

5일 개막하는 ‘2021안산국제거리극축제’가 전면 온라인 비대면 행사로 개최된다.

이에 기존 문화예술의전당 실내 공연장에서 사전예약을 통한 대면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었던 개ㆍ폐막식 공연은 물론 22개의 공식참가작 공연이 모두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변경된다.

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던 개막작 ‘업사이클링 댄스’ 및 폐막작 ‘더GOOD거리’는 각각 5일 오후 7시와 10일 오후 7시 안산시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감상하면 된다. 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 및 달맞이, 별무리극장 등지에 진행할 공식 참가작ㆍ제작프로그램 등의 공연은 안산문화재단 유튜브 채널과 안산국제거리극축제(ASAF) 유튜브 채널에서 각각 관람할 수 있다.

안산문화재단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도 오랜 시간 축제를 기다려온 시민들과 예술가들을 위해 철저한 방역관리 대책을 세우며 준비했으나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엄중한 상황을 고려해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 더욱 많은 관객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온라인 개최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안산국제거리극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산=구재원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