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탑홀딩스 한만식 대표, 경기사랑의열매에 3천여만원 기탁

지난 12월말 유튜브 채널 ‘스파르타 경제TV’를 통해 이웃돕기 특집방송을 하고 있는 한만식 다인탑홀딩스 대표

유튜브 채널 ‘스파르타 경제TV’를 운영하는 다인탑홀딩스 한민식 대표는 5일 3천450여만원의 성금을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경기사랑의열매)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구독자 6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스파르타 경제TV’는 투자정보 기업 다인탑홀딩스가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로 주식 및 경제 뉴스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만식 대표는 지난 12월 30~31일 이틀간 연말 이웃돕기 나눔 특집 방송을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 구독자들의 자발적인 동참을 이끌어내 자신과 310명의 구독자가 함께 모은 3천450여만원을 경기사랑의열매에 전액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경기사랑의열매를 통해 도내 소외계층 지원사업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한만식 다인탑홀딩스 대표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주변의 이웃들을 위해 구독자들과 함께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나눔방송을 기획했다”라며 “나누는 사람이 진정한 부자라는 가치를 실천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 대표는 그동안 ‘스파르타 경제 TV’ 광고수익금 1천만원을 NCMN 5K 운동본부에 전액 기부하는 등 연중 구독자들과 함께 기부활동을 전개해 총 4천581만원을 경기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이 기부금은 사회복지기관 5곳에 전달돼 저소득층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식사지원을 하는 등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황선학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