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국제도시 파라다이스시티가 국내 최대 규모의 ‘2022 RC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지난해부터 연 RC카 페스티벌은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기는 여러 콘텐츠로 올해 시즌2를 준비했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다음달 15일까지 플라자 광장과 크로마 스퀘어에서 RC카를 비롯해 탱크RC와 보트RC등의 전시를 한다. 특히 올해 개관 5주년을 맞은 만큼 페스티벌 메인 프로그램 RC카 레이싱을 국내 최대 규모로 운영한다. 여기에 실내 메인 및 야외 RC 서킷, 야외 RC 보트, 미니카 트랙, 탱크존, 미니 RC 체험존 등으로 구성했다.
이날 파라다이스시티는 ‘유튜버 RC79 모범시민과 함께 하는 RC CAR 대회’를 비롯해 고객 참여 토너먼트 대회도 했다.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포토존 운영하는 동시에 한정판 ‘파라다이스시티 미니카 에디션 5종’ 단독 출시(다음달 5 판매)와 플리마켓, 세계적 모형 브랜드가 참여한 완구 대전 등의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의 행사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