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체육회, 시·군체육회장 역량 강화 세미나

지방자치단체 예산 집행기준 및 보조금 운영 교육 및 현안 토론

19일 열린 경기도체육회 2022년도 시·군체육회장 역량 강화 세미나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경기도체육회 제공

경기도체육회가 19~20일 이틀간의 일정으로 ‘2022년도 경기도 시·군체육회장 역량 강화 세미나’를 열었다.

강원도 평창군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는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을 비롯, 조효상 용인시체육회장 등 경기도내 15개 시·군체육회장과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회원단체 간 소통을 통해 올바른 체육정책 방향을 제시하고, 실무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회원단체 임직원의 직무역량 강화를 위해 지난주 종목 회원단체장 세미나에 이어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지방자치단체 예산 집행기준 및 보조금 운영 교육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리더십 역량 강화 교육 ▲지방체육회 현안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은 “그동안 코로나19 때문에 시·군에서도 많은 어려움을 겪었겠지만, 이제는 코로나 이전의 체육회 모습을 찾기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라며 “또한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경북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전국소년체전에서 우리 경기도 꿈나무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시·군체육회에서도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황선학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