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기호 6번 강용석입니다.
대한민국 정치는 변화해야 합니다. 현재 국민의힘·더불어민주당 양당 체제는 ‘적대적 공생관계’가 됐습니다. 대한민국 발전의 동력인 ‘자유민주주의’를 훼손하는 포퓰리즘 정책을, 양당이 앞다퉈 추구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방법의 차이’입니다. 부자의 돈을 빼앗아 모두에게 나눠주자는 공산주의 사상의 실패는 이미 증명된 사실입니다. ‘기본소득, 지역 화폐’ 정책을 외치는 민주당, 이를 쫓아가기 바쁜 국민의 힘. “돈을 더 많이 드리겠다”며 서로 경쟁하는 양당의 우스운 행태는, 이제 대한민국 정치에서 사라져야 합니다. 그 돈은 모두 도민의 혈세입니다.
거대 양당의 후보이기에 한 표를 주는 관성적 투표로서, 대한민국의 정치가 바뀐 게 무엇입니까?
저 강용석은 이를 깨고자 경기도지사에 출마했습니다. 정치적 소명 없이 현금 지원만을 외치는 양당의 공약 대신, 좋은 일자리 제공을 통한 선순환이 최고의 복지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저는 임기 내 실현 가능하며 경기도의 발전을 이끌 14개의 공약을 발표했습니다. 지선, 막차 시간 연장, 1기 신도시 공약 등이 경기도민의 삶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키리라 확신합니다.
강용석에게 주는 한 표가, 여러분 인생 최고의 투표가 되도록 만들겠습니다. 저 강용석이 대한민국 정치판을 확실히 바꿔놓겠습니다. 믿어주십시오.
김현수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