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헌/인천 중구청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주민 여러분, 저 김정헌을 선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천 중구청장 후보 등록은 3월 중순에 했지만, 사실은 4년을 준비해온 기나긴 여정이었습니다.
중구에서 태어나 학창생활과 사회활동을 하고, 개인사업을 하면서 우리 지역이 발전하는데 역할을 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후 2006년 중구의원 당선과 2010·2014년 인천시의원 재선을 통해 각종 현안을 해결하며 중구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이번에 제가 중구청장으로 당선된 것은 염원을 이뤄달라는 주민들의 명령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산적한 현안들을 해결해 주민들과의 약속을 실현하겠습니다. 먼저 내항 재개발에 속도를 내 원도심 부흥을 앞당기고, 역세권 개발도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또 영종국제도시 활성화를 위한 교통 인프라 구축을 위해 서울 지하철 9호선 인천공항 직결, 영종순환 트램 건설 등 공약들을 구체적으로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중구의 발전을 통한 주민의 행복한 삶은 저의 책무이자 소망입니다. 정성을 다해 주민을 섬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찬진/인천 동구청장]
선거 과정에서 보내주신 인천 동구 주민들의 지지와 격려에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구민들과의 약속을 지키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우선 선의의 경쟁을 펼쳤던 다른 후보자들과 그 분들을 지지했던 유권자들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부터는 오직 동구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구민들이 행복한 동구를 만들기 위해 힘을 합쳐 주시기를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저를 지지하지 않았던 분들의 말씀도 귀담아 듣겠습니다.
캠프 관계자 여러분과 선거운동에 직접 참여해 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 그리고 저를 지지하고 뽑아주신 주민 여러분. 앞으로 구청장의 책무를 수행함에 있어서 여러분과 함께 했던 원팀 정신을 지켜 나가겠습니다.
동구는 할 일이 많습니다. 근본적인 변화와 혁신이 필요합니다. 동구의 변화와 발전을 추진력 있게 이끌고 나가겠습니다. ‘새로운 신도시 동구’, ‘신명나는 문화도시 동구’, ‘행복한 복지도시 동구’를 만들겠습니다. 이를 통해 ‘구민들이 행복한 동구’를 만들겠습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