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상공회의소 인천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가 인천 미추홀구 그랜드오스티엄에서 ‘2022년 사업성과보고회’를 했다고 22일 밝혔다.
인천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인천인자위)는 인천 지역의 산업 일자리 거버넌스 역할을 하고 있다.
인천인자위는 이번 사업성과보고회를 통해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과 ‘기업훈련지원’, ‘산업구조변화대응 등 특화훈련’, ‘지역혁신프로젝트’ 등 사업의 성과를 돌아보고, 우수사례 시상도 진행했다.
앞서 인천인자위는 산업구조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특화훈련과 물류 취·창업 토크콘서트, 정책세미나 등을 통해 지속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또 인천인자위는 인력양성과정을 운영하면서 목표 대비 118.9%의 결과와 인력양성팀은 종합 성과평가 A등급 등 우수한 평가를 받기도 했다.
특히 인천인자위는 이날 우수사례 시상식을 열고 성심종합설비, ㈜삼우테크, ㈜에이플러스알에프 등과 인하대학교 미래인재개발원,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등에게 상을 시상했다.
조세열 인천인자위 사무국장은 “인천지역 일자리사업 전반에서 산업경쟁력강화와 일자리창출을 위해 활동하는 기관 및 담당자의 노고를 잊지 않겠다”며 “인천인자위는 지금까지 달성한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앞서 나가겠다”고 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