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회장 당선인 인터뷰] 임재근 양주시체육회장

“체육으로 시민과 함께 도약하는 양주 만드는데 최선 다할 것”

image
임재근 양주시체육회장 당선인

“체육으로 시민과 함께 도약하는 양주를 모토로 양주시체육회 5대 비전사업을 잘 추진해 시민과 체육인의 생활 속에 함께하는 양주시체육회를 만들겠습니다.”

 

민선 2기 임재근 양주시체육회장 당선인(62)은 임기 동안 변화하는 체육회, 시민으로부터 사랑 받는 양주시체육회를 만들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임재근 당선인은 “양주시체육회장 당선의 영광 보다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임기동안 ‘체육으로 시민과 함께 도약하는 행복한 양주’를 모토로 제시한 양주시체육회를 변화시킬 큰 그림을 완성해 시민과 체육인이 함께 행복한 시체육회를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또 임 당선인은 “우선 생활체육을 활성화 해 지역 주민들의 행복지수를 향상시키겠다”면서 “육상 등 지역의 엘리트 체육을 활성화 해 스포츠 가치를 높이고 시민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임 당선인은 “양주시는 시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체육시설이 많이 부족한 실정이다. 양주시와 협력해 읍·면·동의 생활체육 시설을 대폭 확충해 지역 주민들은 물론 체육인들이 마음 놓고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시민들의 체육활동 참여 기회를 확대해 건강증진과 복리 증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