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푸드가 검증된 노하우로 수익성 높고 안정적인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외식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일 ㈜엠푸드에 따르면 ㈜엠푸드는 구이&전골 삼겹살전문점 ‘솥고집’과 ‘건강밥상 심마니’를 대표 브랜드로 운영하고 있다.
우선 ‘솥고집’은 구이와 전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장점을 바탕으로 SNS 등에서 줄 서서 기다리는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허받은 불판의 활용을 통해 솥뚜껑 구이와 샤브 전골을 한번에 선보이는 한편 1등급 한돈과 장인 김치 제공 등 메뉴 구성이나 맛에서도 고객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다.
‘건강밥상 심마니’는 코로나19 사태가 악화되던 상황에서도 약재를 이용한 ‘건강한 한끼’로 높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십전대보로 끓여내는 육수에도 몸에 좋은 재료만 사용된다. 곤드레정식과 시래기정식을 바탕으로 곤드레 시레기 굴 돌솥밥, 한방 보쌈 등의 건강밥상부터 한방백숙, 불로장생 샤브샤브, 삼계탕, 풍성한밥상, 추가메뉴까지 구성도 다양하다.
㈜엠푸드 관계자는 “대표 브랜드인 ‘솥고집’과 ‘건강밥상 심마니’는 독보적인 컨셉과 운영 방식을 통해 높은 매출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면서 “10년간 검증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많은 성공 브랜드를 론칭하겠다”고 강조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