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체육회, 생활체육대축전 시·군 대표자회의 개최

준비 상황 보고·종목별 경기진행 안내…시·군 선수단 개회식 입장 순서 추첨도

제34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2023 고양’의 시·군 대표자회의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경기도체육회 제공

 

경기도체육회가 ‘제34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2023 고양’의 시·군 대표자회의를 개최했다.

 

경기도체육회는 21일 YMCA 고양국제청소년문화센터에서 생활체육대축전 시·군 대표자회의를 열고 준비상황 보고와 종목별 경기진행 방법 등에 대한 안내, 시·군 선수단의 개회식 입장 순서를 추첨으로 결정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과 김영식 고양특례시의회 의장이 참석해 시·군 대표자들을 환영했으며, 대회기간 방문하는 시·군 선수단이 만족할 수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김택수 경기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고양시 관계자에게 고마움을 전달했으며, 참가 선수단의 질서유지와 안전관리를 당부했다.

 

한편, 제34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은 9월15일부터 사흘간 고양특례시에서 31개 시·군 2만33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축구, 배드민턴 등 25개 종목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