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번식농장 구조견 위한 따뜻한 손길 [포토뉴스]

경기도수의사회·연예인봉사단 80여명 자원봉사활동 펼쳐

경기도수의사회와 연예인봉사단 80여명이 8일 오전 여주시 경기도반려동물테마파크에서 지난달 1일 화성시 불법 번식농장으로부터 구조한 강아지에 대한 중성화수술 및 백신접종 등을 포함한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자들이 수술실에 들어가는 강아지에 대해 몸무게 등을 측정하고 있다.

 

경기도수의사회와 연예인봉사단 80명이 8일 오전 여주시 경기도반려동물테마파크에서 지난달 1일 화성시 불법 번식농장으로부터 구조한 강아지에 대한 중성화수술 및 백신접종 등을 포함한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경기도수의사회 봉사자들이 강아지 중성화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경기도수의사회와 연예인봉사단 80여명이 8일 오전 여주시 경기도반려동물테마파크에서 지난달 1일 화성시 불법 번식농장으로부터 구조한 강아지에 대한 중성화수술 및 백신접종 등을 포함한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자들이 회복실에서 수술을 마친 강아지들을 회복시키고 있다.

 

경기도수의사회와 연예인봉사단 80여명이 8일 오전 여주시 경기도반려동물테마파크에서 지난달 1일 화성시 불법 번식농장으로부터 구조한 강아지에 대한 중성화수술 및 백신접종 등을 포함한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구조된 강아지들이 봉사자들과 어울리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