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철 국회의원, ‘2024 의정보고회’ 성료

김민철 국회의원이 ‘2024 의정보고회’에서 의정부시민에게 상임위 활동과 예산확보 현황을 발표하고 있다. 김민철 의원실 제공.
김민철 국회의원이 ‘2024 의정보고회’에서 의정부시민에게 상임위 활동과 예산확보 현황을 발표하고 있다. 김민철 의원실 제공

 

“경기북부 중심도시 의정부를 만들기 위해 지역 구석구석 찾아다니겠다”

 

김민철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의정부을)이 ‘2024 의정보고회’를 통해 “지역의 여러 현안에 관한 소중한 의견을 상세히 점검하고 의정활동에 반영하겠다”며 이같이 강조했다.

 

김민철 의원은 4·5일 양일간 각각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의정부문화원에서 ‘2024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8일 밝혔다.

 

이틀에 걸친 의정보고회에서 김 의원은 지난 4년간의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국토교통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등 상임위 활동을 통한 지역발전 성과를 밝혔다. 특히 2024년 의정부시 국비예산 8천105억 원의 주요 내용을 시민들에게 보고, 큰 호평을 받았다.

 

김 의원은 의정보고회 첫날에는 윤호중·박정·김한정·오기형 국회의원 등 500여명이, 다음날에는 서영교·전해철·오영환 국회의원을 비롯한 시민 300여명 등 모두 800여명의 시민들과 만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 국회의원 52명이 영상 축사로 함께 했다.

 

특히 첫날 의정보고회 현장에 참석한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추진에 가장 큰 힘이 되어준 분이 김민철 의원”이라며 “이제 8부능선을 넘은 경기북부특별자치도가 정상까지 가기 위해 김민철 의원님 더 큰 역할을 바란다”고 심경을 밝혔다.

 

의정보고회의 각계각층 축하인사도 눈길을 끌었다. 이재명 당대표는 축하 전문을 통해 “김민철 의원은 한번 목표를 정하면 성과를 낼 때까지 우직하게 직진하는 정치인”이라며 응원했다. 홍익표 원내대표도 영상 축사를 통해 “김민철 의원은 제대로 일할 줄 아는 훌륭한 국회의원으로 의정부 발전은 대한민국 성장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