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상의, 중소기업·소상공인 '2024년도 지원사업 통합설명회' 개최

인천상공회의소는 15일 오후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릴리홀에서 ‘2024년도 지원사업 통합설명회’를 열었다. 인천상의 제공
인천상공회의소는 15일 오후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릴리홀에서 ‘2024년도 지원사업 통합설명회’를 열었다. 인천상의 제공

 

인천상공회의소 인천지식재산센터는 15일 오후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릴리홀에서 ‘2024년도 지원사업 통합설명회’를 했다고 밝혔다.

 

인천시 등 7개 유관기관과 공동 주관한 이날 통합설명회는 인천지역 중소기업, 소상공인, 사회적경제기업, 마을기업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통합설명회는 중소기업 및 시민, 학생, 예비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아이디어의 발굴에서부터 지식재산의 창출, 사업화, 활용, 보호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알렸다.

 

또 마을기업 대상으로 교육, 컨설팅 등 지원과 사회적경제 창업육성지원, 디자인개발지원, 성장지원사업 소개 및 정책상담, 전략사업 등도 설명했다.

 

이외에도 사회적경제 창업육성지원, 디자인개발지원, 성장지원사업 소개를 비롯해 정책상담과 전략사업 등도 참석자들에게 알렸다.

 

센터 관계자는 “설명회가 끝난 뒤 참여기관들이 개별부스를 마련해 기업 등의 애로사항을 들었다"며 “현장에서 들은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해 지속적으로 해결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