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 수호의 날을 이틀 앞둔 20일 오후 수원특례시 팔달구 삼일공고에서 열린 '제9회 서해수호의 날 기념 故박경수 동문 추모식'에서 한국성 경기남부보훈지청장 등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서해 수호의 날을 이틀 앞둔 20일 오후 수원특례시 팔달구 삼일공고에서 열린 '제9회 서해수호의 날 기념 故박경수 동문 추모식'에서 학생 대표들이 故박경수 상사 위패에 헌화를 하고 있다.
서해 수호의 날을 이틀 앞둔 20일 오후 수원특례시 팔달구 삼일공고에서 열린 '제9회 서해수호의 날 기념 故박경수 동문 추모식'에서 학생들이 서해 55용사를 위해 작성한 편지가 걸려있다.
서해 수호의 날을 이틀 앞둔 20일 오후 수원특례시 팔달구 삼일공고에서 열린 '제9회 서해수호의 날 기념 故박경수 동문 추모식'에서 학생들이 서해 55용사를 기리며 만든 등이 밝게 빛나고 있다.
서해 수호의 날을 이틀 앞둔 20일 오후 수원특례시 팔달구 삼일공고에서 열린 '제9회 서해수호의 날 기념 故박경수 동문 추모식'에서 학생들이 서해 55용사의 이름이 적힌 팻말을 들고 서해수호의 날을 기리고 있다.
서해 수호의 날을 이틀 앞둔 20일 오후 수원특례시 팔달구 삼일공고에서 열린 '제9회 서해수호의 날 기념 故박경수 동문 추모식'에서 학생들이 추모식을 마친 후 서해 용사 사진 위에 나비 스티커를 붙이고 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