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화재단이 ‘인천아트플랫폼 유스테이지(YOUTH+STAGE)’에 참여할 청년예술인을 모집한다.
인천아트플랫폼 유스테이지는 인천아트플랫폼 야외공간에서 청년이 다양한 야외 공연을 할 수 있도록 무대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상반기(4~7월), 하반기(9~11월) 2회에 거처 버스킹 등 모든 야외 공연을 지원한다.
참여하는 청년예술인 회당 출연료는 1~2인 80만원, 3인 이상일 경우 130만원을 정액 지급한다.
출연료에 음향, 악기, 전기설비 등 야외공연에 필요한 장비비용이 포함돼 자유롭게 필요한 장비를 사용하도록 구성했다.
인천아트플랫폼 야외공연 시 공간 내 전력 사용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타 지원사업과 중복신청이 가능하며, 상반기 약 60여 개 프로그램을 선정할 예정이다.
‘유스테이지’ 참여 대상은 전원 청년(만19세 이상 39세 이하)인 버스킹 등 야외공연이 가능한 개인 또는 단체로, 인천 연고자 1명 이상을 포함해야 한다.
또 2024년 4월부터 7월까지 화, 수, 목요일 정오~오후 2시 사이 30분 이상 인천아트플랫폼에서 야외공연이 가능해야 한다.
야외공연이 가능한 문화예술활동 모든 분야가 신청 가능하다.
‘유스테이지’ 접수 기간은 오는 4월3일 오후 6시까지로, 구글폼을 통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문화재단 누리집의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인천문화재단 지역문화팀으로 전화하면 된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