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열 군단장, 참모진과 시설 둘러보고 간담회 국회 법사위서 윤 대통령 탄핵 청문회 저지 집중
송석준 국민의힘 의원이 24일 무더운 여름철에도 밤낮없이 고생하고 있는 군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제7 기동군단을 방문했다.
송 의원(경기 이천)은 이천시 장호원읍 소재 제7 기동군단에서 신성한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는 장병들을 격려하고, 군부대 현안과 기동군단과 이천시 간 상생 방안을 논의했다.
송 의원은 먼저 제7 기동군단 박재열 군단장, 참모진들과 함께 군 시설을 둘러 본 뒤 간담회를 개최했다. 송 의원은 이 자리에서 “세계 최강의 전략기동군단인 제7 군단이 이천시에 위치해 자랑스럽다”라며 “국가와 국민을 위한 군 장병들의 헌신에 깊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호국 안보 중심도시 이천시가 제7 기동군단과 동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제7 기동군단은 유사시 북진 선봉 공세 기동의 공격형 작전 임무를 수행하는 전략기동군단이다. 세계 최강의 화력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대민봉사 등 지역과의 상생을 위한 협력에도 최선을 다하는 부대다.
한편, 송 의원은 최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서 ‘정청래 법사위’가 야당 단독으로 추진한 윤석열 대통령 탄핵 청문회 및 ‘채상병 특검법’ 강행 처리 과정에서 정 위원장과 야당 소속 위원들을 상대로 거침없는 입담을 발휘해 화제가 됐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