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의 OST와 전율의 JAZZ가 만나다, 커피콘서트Ⅵ 이지연 재즈 오케스트라

이지연 재즈 오케스트라 연주 장면. 인천문화예술회관 제공
이지연 재즈 오케스트라 연주 장면. 인천문화예술회관 제공

 

인천문화예술회관이 오는 14일 오후 2시, 동구문화체육센터 공연장에서 이지연 재즈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연다.

 

이지연 재즈 오케스트라는 재즈를 매개로 클래식과 국악, 팝 등의 경계를 뛰어넘는 창작 현대음악을 추구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무대에서는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스튜디오 지브리의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웃집 토토로’와 마블 스튜디오의 ‘아이언 맨’ OST, 그리고 ‘푸른꽃’, ‘다시 여행길’ 등 이지연 단장의 오리지널 곡들을 16인조 재즈 오케스트라의 웅중한 연주를 선보인다.

 

이어 9월에는 자메이카 스카(Ska) 음악을 선보이는 8인조 스카밴드 ‘킹스턴 루디스카’가 결성 20주년을 맞아, 새롭게 편곡한 음악들로 관객을 찾는다.

 

인천문화예술회관의 브랜드 공연 <커피콘서트>는 매월 1번, 수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마티네 콘서트다. 공연 전 로비에서 제공하는 커피를 즐기려면 다회용 개인 컵을 지참해야 한다. 준비하지 못한 관객은 공연 종료 후 커피를 받아서 귀가할 수 있다.

 

2024 커피콘서트Ⅵ. 이지연 재즈 오케스트라 <OST JAZZ CONCERT>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문화예술회관 또는 동구문화체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람료는 전석 1만 5천원이며,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