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농협, ‘2024 경기도 축산진흥대회’ 개최

경기농협은 지난달 27일부터 28일까지 파주시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2024 경기도 축산진흥대회’를 개최했다. 경기농협 제공
경기농협은 지난달 27일부터 28일까지 파주시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2024 경기도 축산진흥대회’를 개최했다. 경기농협 제공

 

경기농협(본부장 박옥래)이 지난달 ‘2024 경기도 축산진흥대회’를 개최, 최근 사육두수 증가와 가축질병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농가에 희망을 불어넣었다.

 

경기농협은 지난달 27일부터 28일까지 파주시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2024 경기도 축산진흥대회’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행사에는 박옥래 경기농협 본부장, 오후석 경기도 행정2부지사, 이덕우 경인지구축협운영협의회장 및 유관기관 단체장과 축산인, 도민 1만여명이 행사장을 방문해 그 열기를 더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경기도 우수축산물 할인 행사, 지역 특산물 홍보관, 구이존을 이용한 먹거리장터, 명랑운동회 등의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제공됐다.

 

이와 함께 제56회 경기도 한우 경진대회 시상식을 진행, 축산인들의 자긍심을 고취했으며 지역사회와 축산업계의 행복한 동행을 위한 ‘한돈 나눔행사’를 통해 긴급 생계 위기 대상자 등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박옥래 경기농협 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축산농가의 가축개량 성과를 확인하고 축산인과 도민이 한자리에 모여 경기도 우수축산물을 널리 홍보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면서 “앞으로도 축산업 발전을 위해 경기농협에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