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치과 오산점, 적십자봉사회와 사랑의 김장나눔 전개

김용복 킹콩치 오산점 원장과 이권재 오산시장, 김현옥 적십자 봉사회 오산협의회장 등 김장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킹콩치과 오산점 제공
김용복 킹콩치 오산점 원장과 이권재 오산시장, 김현옥 적십자 봉사회 오산협의회장 등 김장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킹콩치과 오산점 제공

 

킹콩치과 오산점이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오산지구협의회와 ‘사랑의 김장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김용복 킹콩치 오산점 원장과 김현옥 적십자 봉사회 오산협의회장 회원, 양 기관 직원과 오산농협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해 지난달 28일 진행한 행사는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돕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이권재 오산시장도 동참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 사용된 김장 재료는 킹콩치과와 오산농협, 지역 기업인 ㈜이에스티의 후원금으로 마련됐으며, 만들어진 김치는 지역 내 취약 가구 160곳에 전달됐다.

 

김현옥 적십자 봉사회 오산협의회장은 “궂은 날씨에도 김장 봉사에 함께 참여해준 이 시장님과 봉사원들, 그리고 김 원장 모두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위기 가구에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 원장은 “김장 행사에 함께 나서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일원으로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한편,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치과가 되는 데에도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킹콩치과 오산점은 적십자 봉사회를 통해 현금과 쌀 기부 등 각종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