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은 최고 복지며 스포츠는 하남의 산업”…2024 하남시 체육인의 날 성료

2024 하남시 체육인의 날 성료. 하남시체육회 제공
2024 하남시 체육인의 날 성료. 하남시체육회 제공

 

하남시체육회는 한 해를 마감하는 길목에서 하남지역 체육인들과 함께 체육인의 날 행사를 갖고 올해 체육회 활동에 대한 자축과 내년 체육회 발전을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시 체육회는 최근 하남종합운동장 제2체육관에서 체육회 임원과 종목별 협회장, 사무국장, 동 체육회장, 체육회 관계자 등 지역 내 체육인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체육인의 날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최진용 시 체육회장과 이현재 하남시장을 비롯 경기도체육회 이원성 회장, 하남시의회 정병용 부의장, 임희도 시의원, 이용 당협위원장 등이 참석, 체육인의 날을 축하했다.

 

이날 진행된 올해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와 임원, 단체에 대한 포상에서 육상 김수진(전국체육대회 은1,동2), 수영 김보민(전국대회 금3, 은1), 양궁 이환지(은2), 스키 이성빈(동1), 우슈 강석원(경기도 체육대회 금1), 육상연맹(경기도대축전 종합우승), 게이트볼협회(경기도대축전 종합 준우승), 남한고등학교 핸드볼팀(전국체육대회 3위)등에게 상금과 상패를 전달했다.

 

최진용 하남시체육회장. 하남시 체육회 제공
최진용 하남시체육회장. 하남시 체육회 제공

 

또 김은준 시체육회 생활체육 부회장이 경기도체육회장 감사패를, 이현재 하남시장을 비롯한 정병용 부의장(하남시의회), 임희도 하남시의원, 구교영 하남시체육회 종목협회장, 이원진 동 체육회장 등이 하남시체육회장 감사패를 각각 수여 받았다.

 

이와 함께 이옥순(농구협회)·김정기(배드민턴)·정석배(볼링)·이점순(수영)·김수길(양궁)·장영구(족구)·김숙이(줄넘기)·장길태(태권도)·송선영(파크골프) 등 임기만료 종목별 회장에게 하남시체육회장 공로패가 수여됐다.

 

최진용 시 체육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지난 한 해 체육 분야에서 큰 성과를 이루신 분들과 시 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면서 “스포츠 미래도시, 건강한 하남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