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2024 인천 과학기술·문화 혁신 포럼’ 개최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2024 인천 과학기술·문화 혁신 포럼’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TP 제공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2024 인천 과학기술·문화 혁신 포럼’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TP 제공

 

인천테크노파크는 인천과학문화거점센터와 ‘2024 인천 과학기술·문화 혁신 포럼’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인천TP는 ‘인천 과학과 R&D, 길을 묻다’를 주제로 인천의 연구개발과 과학문화 발전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이번 포럼을 마련했다. 포럼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렸으며 인천의 연구개발, 과학문화 분야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1부에는 추상현 인천TP 기업성장센터장의 ‘인천 연구개발 혁신방안’에 대한 발표와 한기순 인천과학문화거점센터장의 ‘과학문화 확산 및 대중화 사업’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다.

 

2부에는 신정호 인하공업전문대학 교수가 좌장을 맡아 신성영 인천시의회 산업경제위원회 부위원장, 노성찬 한국과학창의재단 팀장, 김성진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 연구위원, 이현종 ㈜로보웍스 대표가 토론했다.

 

인천TP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연구개발 및 과학문화의 혁신적 발전을 추진하고 상호 협력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