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광주시지부와 관내 8개 농·축협, 2천500만원 이웃돕기 성금 기탁

농협광주시지부와 관내 8개 농·축협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총 2천500만원의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농협광주시지부 제공)
최근 농협광주시지부와 관내 8개 농·축협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총 2천500만원의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농협광주시지부 제공)

 

농협광주시지부와 관내 8개 농·축협은 최근 광주시 문화스포츠센터에서 열린 ‘희망 2025 ‘나눔으로 행복한 광주’ 공개방송 모금행사’에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총 2천500만원의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사회적 취약계층과 소외이웃을 위한 기초생계 지원, 동절기 방한용품 지원, 보건의료 지원 및 환경보전 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농협광주시지부장과 관내 8개 농·축협 조합장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나눔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협광주시지부 및 관내 8개 농·축협은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쌀 기탁 등 지역사회 후원에 꾸준히 동참하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