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즈, ‘봉공위즈데이’… 가정의 달 맞아 특별한 축제

주말 홈 3연전서 이벤트 개최…가족팬 위한 체험 프로그램 운영

KT 위즈가 다음달 2일부터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 홈 3연전서 ‘봉공위즈데이’를 개최한다. KT 위즈 제공
KT 위즈가 다음달 2일부터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 홈 3연전서 ‘봉공위즈데이’를 개최한다. KT 위즈 제공

 

프로야구 KT 위즈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로 팬들과 만난다.

 

KT는 다음달 2일부터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주말 홈 3연전 동안 ‘봉공위즈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봉공위즈데이’는 경기도정 대표 캐릭터 ‘봉공이’와 함께하는 축제로, 위즈파크 곳곳에서 다양한 즐길 거리가 펼쳐진다.

 

중앙 위즈홀 앞에는 대형 봉공이 공기 인형과 포토존이 설치되고, 봉공이 쿠션과 스트레스볼 등 캐릭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된다.

 

어린이 팬과 가족 관객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도 다채롭다. 봉공이 운세 타로카드 뽑기, 경기도민증 발급 이벤트, 간식존, AI 사생대회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준비됐다. 특히 봉공이 미션을 모두 완료한 관중에게는 봉공이 키링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주말 3연전 시구는 봉공이 캐릭터를 비롯해 아역배우 오지율, 최소율이 맡아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KT 구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가족 팬의 방문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