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 고양시 홀몸 어르신에 여름이불 294채 전달

지난 2일 박기준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 관리처장(앞줄 왼쪽에서 네번째)과 관계자들이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물품을 전달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 제공
지난 2일 박기준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 관리처장(앞줄 왼쪽에서 네번째)과 관계자들이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물품을 전달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 제공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는 어버이날을 맞아 고양지역 내 가족의 돌봄 없이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수도권본부는 2일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여름이불 294채를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박기준 수도권본부 관리처장, 심재경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지원은 고령 어르신들의 여름철 건강관리와 일상생활 편의를 위해 추진됐다.

 

또 수도권본부 소속 직원들은 별도의 봉사활동으로 카네이션을 제작해 함께 전달했다.

 

수도권본부 관계자는 “작은 정성을 보태 홀몸어르신께 기쁨과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활동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