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인천경서아이푸드파크 식품산업진흥사업협동조합 사회공헌 협약식

image
인천경서아이푸드파크 식품산업진흥사업협동조합 사회공헌 협약식.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0일 인천경서아이푸드파크 식품산업진흥사업협동조합과 사회공헌 협약식을 했다.

 

협약식에는 임승호 인천경서아이푸드파크 식품산업진흥사업협동조합 이사장, 이형욱 대표, 양찬석 전무이사와 인천공동모금회 박용훈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협동조합은 조합원인 기업들이 식품 기부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지원하기로 했다.

 

임 이사장은 “사회공헌 실천방안에 대한 많은 고민 끝에, 모금회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모금회와 함께 지역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박용훈 사무처장은 “협동조합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분야의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경서아이푸드파크 식품산업진흥사업협동조합은 지난 2021년 10월 출범 이후 인천 식품 산업 발전을 위한 목소리를 내는 한편 다양한 지역사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