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비켜!”…스타필드 여름맞이 ‘팝업’ 총출동

스타필드 안성에서 진행 중인 ‘슬림픽’ 팝업스토어(7/3~7/16)에서 어린이 모델들이 슬림픽 바닥 체조에 참여해 커다란 바람 풍선을 만들고 있다.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스타필드 안성에서 진행 중인 ‘슬림픽’ 팝업스토어(7/3~7/16)에서 어린이 모델들이 슬림픽 바닥 체조에 참여해 커다란 바람 풍선을 만들고 있다.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스타필드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폭염 걱정 없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팝업스토어를 연다.

 

6일 신세계프라퍼티에 따르면 스타필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부터 바캉스 필수 아이템까지, 풍성한 즐길거리와 살거리를 마련해 여름철 나들이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먼저 스타필드 수원에서는 아이들의 오감을 깨울 미니 슬라임 올림픽 ‘슬림픽’이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펼쳐진다. 슬라임 테마파크 ‘슬라라’와 함께 탁구·높이뛰기·양궁·바닥체조 등 친숙한 올림픽 종목들을 재해석해 아이들이 뛰어놀며 오감을 깨울 수 있도록 꾸며졌다.

 

참가자들은 종목별 스티커 적립을 통해 리워드를 받고 시상대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슬림픽 선수촌 카페’에서 나만의 슬라임 디저트 만들기 체험도 가능하다. ‘슬림픽’은 스타필드 안성이 7월3일부터 오는 16까지 처음으로 진행하며, 수원에 이어 하남(8/1~8/17), 고양(8/19~9/1)으로 순차 이어질 예정이다.

 

스타필드 안성에서 7월16일까지 진행되는 ‘슬림픽’ 팝업스토어 전경.
스타필드 안성에서 7월16일까지 진행되는 ‘슬림픽’ 팝업스토어 전경.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이와 함께 스타필드 수원에서는 여름 바캉스 준비를 위한 패션 및 뷰티 팝업도 예정됐다.

 

스윔웨어 및 비치웨어 브랜드 ‘비키니밴더’는 오는 17일까지 ‘쉘 위 글로우?’ 팝업스토어를 통해 로맨틱한 리조트 콘셉트의 스윔웨어 및 비치웨어를 선보인다.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필링웨어 브랜드 ‘베리시’는 오는 15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열고 무더위에도 쾌적함을 선사하는 인기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 글로벌 뷰티테일 기업 ‘레페리’와 함께 K-뷰티 대표 크리에이터들이 엄선한 뷰티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셀렉트스토어’가 스타필드 하남·수원·코엑스몰에서 오는 13일까지 동시 운영된다. 행사에서는 140만 구독자를 보유한 레오제이 등 국내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추천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가에 선보이며, 스페셜 어메니티 증정 및 크리에이터와 직접 소통하는 ‘뷰티 팬밋업’도 진행된다.

 

앞서 지난 4일에는 스타필드 수원 별마당 도서관에서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클래스 및 팬 사인회가 열려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