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글로벌캠퍼스, ‘2025 IGC 꿈, 드림 방학캠프’ 참가자 모집

image
2025 IGC 꿈, 드림 방학캠프 포스터. 인천글로벌캠퍼스 제공

인천글로벌캠퍼스(IGC)가 ‘IGC 꿈, 드림 방학캠프’에 참가할 인천 거주 초등학생 3~6학년 100명을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

 

10일 IGC 운영재단에 따르면 이번 캠프는 인천 지역 대학생과 초등학생을 멘토·멘티로 연결, 글로벌 시대에 알맞은 학습기회를 무료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가 대상은 인천 거주 초등학생 3~6학년 100명이다. 사회배려계층 학생과 강화군, 동구, 미추홀구, 중구 등 원도심 거주 학생을 우선 선발한다.

 

이번 캠프를 위해 인천대학교 조형예술학부, 해양학과, 도시건축학과 교수와 한국외국어대학교 외국어교육연구소 초빙연구원 등이 예술교육과 예술 융합 분야에 대한 강의를 맡는다. 또 창의 실기 프로젝트, 조형 작품 제작 등 실기 강의와 개인별 작품 영어 발표를 위한 영어 교육도 함께 한다.

 

1차 캠프는 3·4학년을 대상으로 오는 8월4~6일, 2차 캠프는 5·6학년을 대상으로 8월7~9일 연수구 송도동 IGC에서 연다. 오는 8월14일에는 IGC 전시장에서 캠프에서 완성한 결과물로 전시회를 열 예정이다.

 

박병근 IGC 운영재단 대표이사는 “참가자들의 자존감과 창의력을 북돋고 영어학습 동기부여를 제공해 의미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