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진작가협회 경기도지회(지회장 김백길)가 주최한 제2회 경기도 예술문화·관광사진대전에서 금상은 ‘페러글라이딩’을 출품한 엄만호(40. 남양주시 진접읍 장현리)씨가 차지했다.
경기도 예술문화·관광사진대전은 내국인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에게 경기도의 예술문화를 널리 알리고 관광홍보 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실시하는 공모전으로 올해는 모두 480여 작품이 출품되었다.
이번 공모전에서 은상은 ‘팔당댐’을 출품한 김부연씨가 차지했고 동상에는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의 윤길로·‘서일농원’의 임평일·‘북문의 설경’의 조원행이 각각 선정되었다.
김보환심사위원장은 “공모전의 성격이 관광사진대전인 만큼 사진기법등에 촛점을 두기보다는 소재나 배경에 심사의 비중을 두었다”면서 “금상을 차지한 엄만호씨의 ‘페러글라이딩’은 구도와 색감이 뛰어날 뿐 아니라 최근 각광받고 있는 레포츠의 장소로서 적격인 유명산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작품이다”고 말했다.
오는 12월3일부터 8일까지 경기도문화예술회관 전시장에서는 입상작 전시회가 열리며 3일 오후 6시 전시장소에서 입상자 시상식이 열린다.
입상자명단은 다음과 같다.
▲금상=엄만호▲은상=김부연▲동상=윤길로 임평일 조원행 ▲가작=제순자 조영수 김병옥 박만수 신흥균 ▲입선=강경실 강순덕 강판관 고재영 권영수 권영주 김부연 김병옥 김인숙 김종진 김준기 김지형 김태호 김화순 박명호 박영철 손정우 송재규 송창헌 심성권 안공헌 안병천 어재선 오도연 원종덕 유춘신 윤평헌 이만구 이상경 이연태 이영섭 이해준 임효철 임평일 장경숙 장임순 장태혁 정송자 정영준 제순자 조경종 조두현 조성근 조영례 최명자 최왕호 최청룡 하금현 한정호 허태용 황치선 문의(0331)222-6255
/박인숙기자 ispark@kgib.co.kr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