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른 빛깔의 남자 이현우, 콘서트 마련

“다소 어눌한 말투, 낮은 톤의 조용조용한 목소리… 그러나 그만의 향기로 사람을 끄는 마력을 지닌, 푸른 빛깔이 어울리는 남자”

아름다운 남자 이현우가 오는 22일 오후 4시30분, 8시 두차례에 걸쳐 경기도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콘서트를 마련한다.

최근 도시 이미지를 음악적으로 최대한 녹여낸 6집 앨범 ‘바이러스(Virus)’를 내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이현우는 20, 30대 여성 고정팬이 많기로 유명하지만 특히 캐리어우먼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그동안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그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듯 하다.

‘꿈’ ‘헤어진 다음날’ ‘Missing You’ ‘가’ ‘후회’등 공전의 히트곡들을 비롯, 각종 가요 인기챠트에서 상위권에 오르고 있는 ‘요즘 너는’ ‘Marry me’ ‘슬픈 전쟁’ ‘닥쳐’등을 들려준다.

발라드와 팝송뿐 아니라 거친 해드뱅잉을 곁들인 록까지 준비한 이번 무대는 이현우의 숨겨진 ‘끼’는 물론 그만의 라이브 진수를 감상할 수 있다.

현악 앙상블로 구성된 스트링 반주와 역동적인 안무의 남성 댄스팀, 한국 최고의 세션들과 함께 하는 무대는 완성도 높은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R석 3만5천원, S석 3만원, A석 2만5천원 공연문의 221-1082

/신현상기자 hsshin@kgib.co.kr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