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륜개발이 수도권 교통의 허브인 수원 역세권에서 주거형 아파텔 ‘대주 파크빌’을 분양, 투자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수원역 대주 파크빌은 수원시내 상업지역의 용적률이 400%로 하향되기전의 용적률을 적용한 데다 분양권마저 자유롭게 전매할 수 있어 투자가치가 매우 높은 게 장점이다.
지하 3층∼지상 11층 규모의 대주 파크빌은 아파텔 230가구와 근린상가로 구성되며, 11평형, 16평형, 23평형, 30평형, 36평형 등으로 다양하다. 500만∼1000만원의 계약금과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를 받을 수 있다.
수원 최초로 층고 3.8m의 복층개념으로 설계돼 침실과 서재 등의 개방감이 극대화됐으며 주방 환기시스템·에어컨·공기청정기 등 디지털 및 빌트인시스템을 제공한다. 또 그린존(Green Zone)과 레스트존(Rest Zone)이라는 두 개의 테마정원을 조성,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이 가능토록 했다.
또 대주 파크빌 주변에는 애경백화점·이마트·아주대병원·경기도문화예술회관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는데다 경기도청, 중부국세청 등 행정시설과 아주대·경기대 등 우수한 교육시설도 대거 밀집해 있는 등 최고의 주거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대주 파크빌은 수원~천안 복선전철화 등 6개 노선이 통과하는 수원역과 3분 거리에 있는데다 과천∼고색간 고속도로 등 5개 도로망이 확충되는 등 전국 일일생활권이 가능한 쾌속교통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다. 문의 031)244-8100
/전상천기자 junsch@kgib.co.kr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